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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비온 온라인 가죽 방어구 세팅 효과 정리 리스트, 모자 갑옷 신발, 딜러

by 총정리 2021. 1.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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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비온 온라인은 탱 딜 힐이 정해져 있지 않고 어떤 장비를 입느냐에 따라서 탱 딜 힐이 결정됩니다

 

이유는 모든 장비는 숙련도만 채우면, 모두 입을 수 있으며 스킬이 장비에 부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스킬이 본인과 맞는지 확인해서 본인에게 맞는 장비를 조합해서 입어야 합니다 (정답이 없음)

◈ 가죽 장비 비교(피혁 장비는 대미지 중간 방어력 중간)

 

 

 

 

 

 

 

 

 

 

머리

- 피혁 후드 공통 스킬 (D 스킬과 고정 스킬)

에너지 회복 : 에너지를 크게 회복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시전 후 지속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30초

울부짖음 : 정면 원뿔 범위 내의 적을 30%만큼 느리게 하고 공격 속도를 8.22초 동안 15%만큼 느리게 합니다

적을 공격할 때마다 42 만큼의 마법 대미지를 부여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10m

대기 시간 : 30초

균형 잡힌 정신 : 대미지와 치유력이 1.5%만큼 증가하고 받는 대미지가 0.99%만큼 감소합니다

신속 : 공격 속도가 6%만큼 증가합니다

빠른 생각 : 모든 시전 시간이 2.564%만큼 감소합니다

- 용병 후드 (티어 Ⅴ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정화 : 자신 및 인접한 동맹의 모든 디버프 및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지속적인 대미지 주문은 제거하지 않습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20초

- 끈기의 후드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고약한 상처 : 2.5초 동안 5m 내에서 에너지의 소용돌이를 만들어, 매 0.5초 간격마다 21의 대미지를 입힙니다

적이 한 번이라도 맞게 되면 4초 동안 치유량이 50%만큼, 받는 치유량은 50%만큼 감소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30초

- 헬리온 후드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연막탄 : 발 밑에 연막탄을 설치합니다 연기 속에 있으면 보이지 않습니다

추가로 연기 내에 있는 모든 적과 자신, 그룹 멤버가 침묵합니다. 연기의 반경은 6m이며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1분

- 스토커 후드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죽음의 고통 : 4초 동안 대미지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주변 반경 6m 내 생명력이 50% 이하인 적이 겁에 질려 치명상을 입습니다

4초 동안 대상의 저항력 87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생명력과 관계없이 동일한 반경 내 보이지 않는 적을 노출시킵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0m

대기 시간 : 15초

- 왕실 후드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증가하는 분노 : 대미지를 가하지 않는 동안 초당 5%만큼의 대미지 스택을 쌓습니다

대미지를 가할 때 스택 생성이 중단되며 5초 동안 증가량이 유지됩니다

그러나 최대 스택인 6 이후에도 너무 오랫동안 대미지를 가하지 않는 경우 아무 효과 없이 버프가 사라집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0m

대기 시간 : 30초

- 헌터 후드 (티어 Ⅴ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보복 : 받은 공격 전부를 공격자에게 반사하는 마법 베리어로 4초 동안 저항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45초

- 어쌔신 후드 (티어 Ⅴ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명상 : 시전 중 주문의 대기 시간이 훨씬 빠르게 감소합니다

주문 최대 지속 시간은 3초이며 대기 시간을 최대 15초 만큼 감소시킵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시전 후 지속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40

- 왕실 후드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지혜의 섬광 : 갑옷의 액티브 스킬 대기 시간을 즉시 초기화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1분

 

 

 

 

 

 

 

 

 

 

 

 

갑옷

 

- 피혁 재킷 공통 스킬 (R 스킬과 고정 스킬)

상처 치료 : 전투 중이 아닐 때만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당 6%의 생명력과 5%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시전 후 지속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30초

인페르노 실드 : 불타는 실드로 시전자를 보호하여 8초 동안 62 만큼의 저항력을 높이고

(물리/마법 저항 적용 전) 받는 대미지의 30%만큼을 공격자에게 되돌립니다

에너지 소비 : 19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40초

균형 잡힌 정신 : 대미지와 치유력이 4%만큼 증가하고 받는 대미지가 1.961%만큼 감소합니다

신속 : 공격 속도가 12%만큼 증가합니다

빠른 생각 : 모든 시전 시간이 5.263%만큼 감소합니다

- 용병 재킷 (티어 Ⅴ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피의 굶주림 :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 때마다 40만큼 회복합니다. 8초 또는 15회 중 더 적은 수만큼 지속됩니다

에너지 소비 : 19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1분

- 끈기의 재킷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역동적인 방어 : 적을 타깃 하여 당신의 저항력과 대미지를 5초 동안 증가시킵니다

처음 타깃 한 적에 따라 많은 버프 중 한 개를 받습니다

- 마법 무기로 타깃 : 127의 마법 저항력과 25%의 마법 대미지를 얻습니다

- 물리적 무기 : 127의 방어력과 25%의 물리 대미지를 얻습니다

- 몹 : 25%의 방어도와 33.333%의 몹에 대한 대미지를 얻습니다

에너지 소비 : 18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15m

대기 시간 : 30초

- 헬리온 재킷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생명을 훔치는 오라 : 7m 반경의 오라가 주변을 감싸며 8초 동안 최대 적 5명까지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플레이어의 생명력이 낮을수록 더 많은 생명력을 빼앗아 옵니다

최소량 (남은 생명력이 80% 이상일 경우) : 초당 39의 생명력을 빼앗아 옵니다

최대량 (남은 생명력이 20% 이하일 경우) : 초당 79의 생명력을 빼앗아 옵니다

에너지 소비 : 18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40초

- 스토커 재킷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일렉트릭 필드 : 주변에 일렉트릭 필드를 발생시켜 주변 모든 적에게 초당 2회씩 51만큼의 대미지를 부여합니다

이 영역은 8초간 지속됩니다

에너지 소비 : 19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6m

대기 시간 : 45초

- 왕실 재킷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왕국의 깃발 : 7초 동안 자신 및 반경 내 동맹 최대 5명의 대기 시간이 50%만큼 감소하며 일반 공격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에너지 소비 : 19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0m

대기 시간 : 50초

- 헌터 재킷 (티어 Ⅴ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서두르기 : 8초 동안 일반 공격 속도를 60%만큼 증가시키고 20%만큼의 대미지를 부여합니다

에너지 소비 : 17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30초

- 어쌔신 재킷 (티어 Ⅴ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매복 : 8초 동안 보이지 않습니다. 매복 후 첫 공격 시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매복한 시간이 길수록 대미지 버프가 증가합니다(최대 40%)

공격 또는 주문 시전으로 매복이 종료됩니다. 사용 장소에서 너무 멀리 이동할 경우에도 캐릭터가 노출됩니다

에너지 소비 : 23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1분

- 스펙터 재킷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자체 점화 : 자신 및 반경 6m 안에 있는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중에는 받는 치유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자신 대상 : 0.5초마다 2%만큼의 실제 대미지를 부여합니다

- 적 플레이어 대상 : 0.5초마다 45만큼의 실제 대미지를 부여합니다

- 적 몹 대상 : 0.5초마다 88만큼의 대미지를 부여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변경 가능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30초

 

 

 

 

 

 

 

 

 

 

 

 

 

 

 

신발

 

- 피혁 신발 공통 스킬 (F 스킬과 고정 스킬)

달리기 : 7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만큼 증가합니다. 이동 및 채집에 적합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30초

상쾌한 전력 질주 :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0%만큼 증가하고 대기 시간이 약간 감소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30초

운송 : 최대 소지 무게가 30kg으로 증가합니다(티어가 오를수록 무게가 증가함)

균형 잡힌 정신 : 대미지와 치유력이 1.5%만큼 증가하고 받는 대미지가 0.99%만큼 감소합니다

신속 : 공격 속도가 6%만큼 증가합니다

빠른 생각 : 모든 시전 시간이 2.564%만큼 감소합니다

- 용병 신발 (티어 Ⅵ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투명 : 최대 10초까지 시전 중에 투명 상태를 유지합니다. 투명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초당 20%만큼 계속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투명화 상태가 종료된 뒤에도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계속 증가합니다. 대미지를 입으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40초

- 끈기의 신발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사각지대 : 투명화되어 1초 동안 +20% 이동속도가 됩니다. 다음 공격 또는 주문이 3초 동안 185의 보너스 대미지를 입힙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12초

- 헬리온 신발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희생양의 표식 : 적 또는 동맹에 표식을 부여하고 2초간 플레이어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2초 뒤 표시된 대상에게 돌진하며 4초 동안 35%만큼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언제든 시전을 취소할 수 있으며 주문을 취소하면 현재 위치를 유지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변동 시전

범위 : 12m

대기 시간 : 20초

- 스토커 신발 (티어 Ⅴ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맹렬한 블링크 : 커서 위치로 플레이어를 텔레포트 시키며 4초 동안 대미지 및 치유량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10m

대기 시간 : 25초

- 왕실 신발 (티어 Ⅴ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회피 점프 : 대상 위치로 점프합니다. 공중에 있는 동안에는 모든 대미지와 군중 제어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9m

대기 시간 : 20초

- 헌터 신발 (티어 Ⅵ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진격 :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120%만큼, 군중 제어 능력 지속 시간을 35%만큼 증가시킵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30초

- 어쎄신 신발 (티어 Ⅵ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회피 : 커서 위치로 회피합니다. 회피 중 무적이 되며 회피 후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만큼 증가합니다

에너지 소비 : 0

시전 시간 : 즉시

범위 : 5m

대기 시간 : 25초

- 스펙터 신발 (티어 Ⅳ 이상부터는 스탯 및 파워, 스킬의 대미지만 증가함)

유령의 달리기 : 투명하게 변하여 16초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동안 0.5초마다 3%만큼의 에너지를 잃습니다

대미지를 받거나 시전을 취소하면 투명화가 해제됩니다

만약 투명 상태로 20m 이상 움직이면 투명화가 끝난 후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3초간 공격받지 않습니다

에너지 소비 : 3%

시전 시간 : 시전 후 지속

범위 : 자신

대기 시간 : 1분

 

 

 

 

 

 

 

 

 

 

 

알비온 온라인에서 가죽방어구는 데미지와 방어력의 중간입니다.

 

공격력과 방어력의 밸런스를 생각한다면 가죽으로 맞춰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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