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철구 7살 딸 아동학대 논란 여캠 '새엄마 월드컵' 방송 총정리

by 총정리 2021. 7. 13.
728x90
반응형

BJ철구 7살 딸 아동학대 논란 여캠 '새엄마 월드컵' 방송 총정리해드립니다. BJ철구 두 달 전 아내 BJ외질혜와 이혼 발표했잖아요? 그 당시 이들의 이혼 이유 때문에 시끌시끌 했는데... 이혼이후 딸 양육권은 BJ철구가 갖게 돼 걱정 아닌 걱정이 되었는데... 그래도 철구가 아빠니까 하면서 우려를 접으려 했었죠.

근데, 우려했던 일이 벌어지고 말았네요. 딸과 함께 방송인데 컨텐츠가 역시나 철구다운 너무 철구스러웠나봐요, 네티즌이 분노하고 말았어요. 그럼, 이 사건 ‘새엄마 월드컵’의 전말과 철구와 외질혜 이혼 이유를 다시 정리해 보겠습니다.

 

BJ철구가 아내인 BJ외질혜와 이혼을 발표한 지 불과 약 두 달 만에 나이가 고작 7살 딸과 여캠 콘텐츠를 진행해 비판을 받고 있어요. BJ철구는 최근 딸 연지와 함께 아프리카TV 방송을 진행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철구는 여성 BJ들의 사진을 띄우고는 딸에게 고르라고 시키는 이른바 '새엄마 월드컵' 콘텐츠를 시작했어요.

방송 도중 BJ철구가 한 여성 BJ의 사진을 가리키며 "어디서 보던 얼굴 아니야? 누구 닮지 않았어?"라고 묻자 딸 연지는 "살짝 엄마 닮았다"고 말했어요. 이에 철구는 폭소하며 "엄마 닮았어?"라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되묻기도 하는 등의 행동으로 새엄마 월드컵을 진행했답니다.

 

딸 연지가 한 여성BJ를 최종 선택하자 BJ철구는 "뭐가 제일 예뻐? 어떤 점이?"라고 물으며 외모 평가를 유도했어요. 그러자 딸 연지는 "모자랑 옷이 멋있다. 얼굴이 입이 조금 작다. 눈이 탱글탱글 해서 좋다"고 말했고, BJ철구는 "근데 연지 이렇게(여성BJ처럼) 되고 싶어? 근데 연지는 이런 얼굴이 안 된다"며 어린 딸에게 장난을 치기도 했어요.

이 과정에서 일부 여성BJ들의 선정적인 사진과 여과 없는 실시간 채팅 대화는 그대로 방송됐습니다. 그리고 해당 내용은 캡처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확산됐고, 이를 본 누리꾼들을 BJ철구를 향해 비난을 쏟아냈습니다.

 

다수의 누리꾼들은 '아동학대'라고 목소리를 높이며 "아이 정서가 걱정 된다" "철구와 아이 분리시켜야 할 것 같다" "대체 딸과 무슨 방송을 하는거냐 "정말 아빠라면 저래선 안 되지" "신고감이다" "보는 사람들도 똑같다" "정말 욕 나온다" "사회악이다" 등 분노했습니다.

 

BJ 철구·외질혜 이혼 정리 "각자의 길 가기로 재산보다 빚 많아 딸 양육 어려워 양육권은 철구" 인스타 심경글 & 지윤호 불륜설 추가 입장은 링크해 두겠습니다. BJ 철구·외질혜 이혼 이유가 궁금하신분은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앞서 BJ철구는 지난달 15일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외질혜와 이혼 서류를 법원에 서류 제출했고, 합의 이혼 하기로 했다"며 밝힌 바 있습니다.

 

 

 

 

 

 

 

 

 

다음날인 16일 BJ외질혜도 자신의 근황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는 돌아갈 수 없다고 판단해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며 이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어 "현실적으로 생각해 제 능력과 제 상황으로 인해 아이는 매일 볼 수 있는 조건으로 아이 아빠가 양육하기로 했다"며 아이의 양육권을 BJ철구가 갖게 되었음을 전했습니다.

 

 

 

한편 아프리카와 유튜브 등에서 방송을 진행하는 BJ철구는 외질혜와 2014년 혼인신고 한 뒤 딸을 낳았다. 그리고 2016년 결혼식을 올렸다. 막말, 비하, 성희롱성 발언 등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콘텐츠로 자주 비난을 받고 있지만 꿋꿋이 활동 중이다.

 

 

 

 

 

 

 

 

 

 

철구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72시간 방송하며 '새엄마 월드컵' 콘텐츠를 진행했는데 BJ 철구는 여성 BJ들의 사진을 띄워 놓고 딸에게 고르라고 시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방송 도중 BJ철구가 한 여성 BJ의 사진을 보며 "어디서 보던 얼굴 아니야? 누구 닮지 않았어?"라고 묻자 딸 연지는 "살짝 엄마 닮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철구는 폭소하며 "엄마 닮았어?"라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되묻기도 했는데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이 일종의 아동학대 아니냐는 비판을 쏟아냈습니다.

 

콘텐츠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일부 여성BJ들의 선정적인 사진과 여과 없는 실시간 채팅 대화는 그대로 방송됐습니다.

누리꾼들은 해당 콘텐츠를 진행한 BJ철구 "아이 정서가 걱정 된다" "대체 딸과 무슨 방송을 하는거냐

"정말 아빠라면 저래선 안 되지" "신고감이다" "보는 사람들도 똑같다" "정말 욕 나온다" "사회악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습니다.

앞서 BJ철구는 지난달 15일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이혼 사실을 밝히며 앞으로 딸은 본인이 키울 것이라고 말한 바가 있죠.

2016년 결혼한 BJ철구는 아프리카와 유튜브 등에서 방송을 진행하며 막말, 비하, 성희롱성 발언 등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콘텐츠를 찍어내며 많은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그런데도 그는 꿋꿋이 방송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현재 논란에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